[ 총동원령패키지 3일차_마스터 최적화 자소서 강제완성 ]
나이 : 26
성별 : 남
유형 : 신입
타겟직무 : 생산기술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하던 3일차를 진행하였습니다.
2일차때 대표님이 고생하며 만들어주신 자소서 초안만으로도 이미 게임 끝났다 생각할정도로 좋았었습니다. 여기서 더 좋아질순 없겠다 싶었는데도 오늘 3일차에 만들어주신 자기소개서는 말그대로 '무상성' 더이상 올라갈데없는 퀄리티였습니다.
2일차 때 만들어진 80%의 자기소개서 초안으로 3일차 전까지 저희가 스스로 만들어와야합니다. 2일차때 만들어졌던 내용은 가장 중요하면서도 타격감이 있어야하는 글의 앞뒤를 만들어주셨습니다. 여기서 나머지 20%는 왜 우리가 만들어야하냐 싶으신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 20%는 저희의 스토리 라인을 적어야하기때문입니다. 저희가 스스로 경험을 녹여내야지 대표님이 아바타마냥 저희의 머리카락에 링크를 해서 경험 하나하나 자연스럽게 녹여낼순 없으니까요. 말그대로 스토리를 대표님의 양식대로 가독성좋게 적어오면 되는 작업이라 생각보다 막막하진않습니다. 그 스토리적는 방식들도 2일차 진행하면서 친절히 설명해주십니다.
그렇다고 대충적어오면 않되고 최선을 다해와야지 대표님이 좋아하십니다
본격적으로 3일차 수업을 시작하면 저희가 만들어온 자기소개서를 대표님에게 보내드립니다.
그러고나서 대표님은 폐관수련에 들어가셔서 저희가 만든 자기소개서를 다듬고 업그레이드 시켜주십니다. 가장 조용한 강의시간이었고 노트북 타자소리만 들립니다. 그렇다면 저희는 무엇을 하냐! 대표님의 조수가 되어서 글자 수를 줄여야합니다. 이 작업은 오래걸리기도하고 대표님이 이것에 관여하면 시간이 너무 길어지기때문이죠. 저희가 소신껏 길이를 줄이면 대표님이 다시 그 자기소개서를 받아 마법을 부려주십니다.
남은시간동안은 1일차에 면접예상질문 만들어 주신 것으로 답변을 씁니다. 생각보다 강의실에서 하니까 집중이 잘되서 술술 잘 써집니다. 이제 대표님이 마무리 하시면 저희에게 완성본을 보내주십니다. 그 후, 대표님이 250개 이상의 회사에 합격할 수 있었던 비법도 전수해주십니다. 바로 연속공정이라 하는 기술인데 내용은 자세히 말씀 못드리지만 정말 취업과정에 도움 많이될 효율적인 팁입니다.
드디어 만들어진 최종의 진짜최종의 찐최종 자기소개서로 취업전선을 뛰어들 생각하니까 마음이 한켠 놓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대표님은 글쓰시는데 심취하셔서 쉬는시간없이 고생해주셨습니다 ㅠㅠ 이 열정과 그에 뒷받침되는 실력이 있으니 대한민국 1등 취업 컨설턴트 아니겠습니까. 저희를 위해 이렇게 힘내주시는데 수업 시작할때 커피같은 작은 선물 들고가시는 센스 잊지마세요! 대표님도 덩달아 힘내서 작성해주실거에요.
다음에 대표님과 만날때는 4일차 진행을 위해서가 아닌 목표기업에 합격하여 기쁜소식을 전해주는 시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너무 감사드렸습니다!!